영국 유부녀 교도관 린다 데 소사 아브레우 (Linda De Sousa Abreu) 사건의 실체 (온리팬스+스윙어)

목차

  1. 개요
  2. 사건의 경위
  3. 관련 인물 소개
  4. 영상 및 공개 반응
  5. 후속 조치
  6. 결론

1. 개요

영국의 한 여성 교도관이라고 표현하고 모자이크에 이름도 이니셜로 했을 우리나라와 달리 영국은 범죄자의 신상을 유감없이 공개합니다. 이 여성은 29세인 란다 데 소사 아브레우 라고 합니다. 이름이 뭔가 영국식이 아닌 스페인 혹은 브라질이름으로 보이는데 실제로 영국 히드로 공항에서 마드리드행 비행기를 타려다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외신을 보면 브라질출신이다 포르투갈출신이다 갑론을박이 있고요. 암튼 린다는 교도관으로 근무하면서 수감자와 성관계를 맺는 영상이 공개되어 논란과 함께 체포된 상태입니다. 일단 우리나라의 실정을 감안하면 교도관과 재소자가? 말이 안된다는 생각이 가장먼저 들겠지만 일단 일은 벌어졌고 더 충격적인건 이 여성은 기혼자 즉 유부녀이며, 심지어는 온리팬스(OnlyFans) 계정까지 있는 그야말로 문란함을 넘어 비상식적인 조합의 연속입니다. 근데 이 사건을 들여다보면 실체는 더 충격적으로 다가옵니다.

영국 유부녀 교도관 린다 데 소사 아브레우 (Linda De Sousa Abreu) 사건의 실체 (온리팬스+스윙어)
린다와 남편의 사진

2. 사건의 경위

29세의 린다 데 소사 아브레우(Linda De Sousa Abreu)는 HMP 원즈워스(Wandsworth) 교도소에서 근무하며 수감자와 성관계를 맺는 장면이 촬영된 후 인터넷에 유포되었습니다. 영상에는 그녀가 한 수감자에게 구강 성교를 한 후 성관계를 맺는 장면이 담겨 있으며, 이 과정을 수감자의 동료가 불법으로 반입된 휴대폰으로 촬영 했습니다. 이 영상을 촬영하는 재소자나 린다나 모두 즐기고 있었고 촬영되는걸 인지하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HMP원즈워스 교도소는 이미 수없이 많은 십수명의 교도관과 교도소직원이 재소자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서 언론에 수차례나 보도된 문제의 교도소이기도 합니다. 막장의 막장

3. 관련 인물 소개

  • 린다 데 소사 아브레우: 29세, 교도관이었으며 유부녀. 그녀는 남편을 “최고의 친구”라고 부르며, OnlyFans 계정을 통해 재소자와의 성관계 영상을 업로드 하는 기행을 보입니다.
  • 아드레이나: 린다의 언니로, 린다가 교도관으로 일하고 있었음을 최근에 알게 되었고, 언론 인터뷰에서 린다의 실체를 폭로합니다. 린다는 스윙어이고 문란한 사생활을 잘 알고 있던 것 같습니다.

4. 영상 및 공개 반응

영상 속에서 촬영하던 수감자는 “이게 우리가 원즈워스에서 사는 방식이다. 이건 영화야, 갱스터 온라인”이라고 그 자체를 즐기고 있었고실제와 게임과 영화를 구분하기 힘들정도로 어이가 없는 모습입니다. 특히 성관계 도중 수감자는 린다의 입을 막아 그녀의 신음 소리가 들리지 않도록 하기도 하는 등 뭔가 짜여진 각본이 있는게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들고 있습니다. 특히 이 영상은 린다의 온리팬스 계정을 통해 공개된 후 큰 논란이 되었는데 린다는 체포된 상태입니다. 문제는 이 영상 제작이 유명세를 얻고 인기를 끌어서 온리팬스에서 막대한 수익을 올리기 위해 짜여진 위험한 각본같다는 것입니다.

5. 후속 조치

  • 린다는 영상이 공개된 후 수사가 시작되어 체포되었습니다.
  • 린다의 언니 아드레이나는 그녀에게 “생활방식과 일을 섞지 말라”고 충고했으며, 린다가 교도소에서 일하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올해 1월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스윙어예요. 채널 4 프로그램 ‘오픈 하우스‘에 출연했죠. 나는 그걸 본 적이 없어요. 여동생과 함께 볼 만한 종류의 프로그램이 아니에요.” 라고 아드레이나는 덧붙였다. 여기서 말하는 스윙어는 우리나라에는 스와핑이라는 용어로 불리는 그게 맞습니다. 그러니 린다의 온리팬스계정을 남편과 같이 공유하면서 업로드를 한거겠죠.

6. 실체

지금까지 공개되고 알려진 린다 교도관의 성향이나 행태를 보면 이번 사건은 사전에 남편과 기획한 의도된 사건으로 보여집니다. 이런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해당 교도소로 위장취업을 한 것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온리팬스를 하는 사람이었고, 이미 스윙어로 문란한 성적취향이 있었으며 이 영상을 린다가 직접 온리팬스를 통해 공개한 것 등이 그 의심에 불을 지피게 합니다. 근데 도대체 HMP 윈즈워스 교도소는 교도관을 어떤 방식으로 선발하는지 한두명도 아니고 수십명이 재소자와 이렇게 불밀스러운 스캔들에 휘말리는지 모르겠…. 능수능란 죄수들이 신참 경력이 많지 않은 교도관들을 농락하는거라고 하기도 하고, 교도소가 아니라 해병대캠프같은 자유가 많이 주어지는게 문제의 원인이라고도 하는데… 또 얼마 뒤에 이런일이 또 일어날건 뻔해보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