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구매처 판매처 파는 곳 정리
신세계상품권을 구매하시면 실제 액면금액보다 3-5%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백화점에서 명품같이 금액이 큰 금애을 살 때 1000만원이라고 했을 때 상품권으로 결제하면 실제로는 50만원 정도를 아낄 수 있는 금액이라 상품권이용해서 구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백화점에서 자체적인 행사를 통해 100만원 구매 시 상품권 1만원 3만원 증정 등의 행사도 하기에 이런 부분은 직접 구매 당일 행사와 비교해서 결정하시면 되는데, 일단 기본적으로 이렇다는걸 알아두시면 됩니다.
신세계 상품권 공식판매처
신세계백화점 각점 상품권샵, 이마트 각점 상품권샵, 이마트24(온라인 예약 후 수령가능)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조선호텔, 스타필드
위탁판매처
기업은행, 우리은행, 한국씨티은행, 광주은행, 경남은행, 대구은행
* 공식판매처를 통해 구입하지 않은 상품권의 부정사용 시도가 있으니 고객님의 주의 부탁드립니다.
상품권샵 당근 중고나라 판매는?
상품권샵은 백화점 인근이나 명동 등지에 꽤 많이 있다. 이런 곳들은 일단 3%정도의 할인률을 보인다고 보면 되는데, 작다면 작고 크다면 큰데 성에 차지 않는 분들이 많을거 같다. 그래도 앞서언급했지만 명품같이 액면금액이 커지면 3%라고 해도 그 금액이 십수만원이 될터이니 결코 작은 금액이 아니다. 하지만 이 금액도 아쉬운 분들은 당근이나 중고나라에서 판매하는 개인의 상품권을 구매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들은 직거래를 원칙으로 하고 할인율도 5% 이상으로 잡아주니 상품권샵보다는 확실히 유리하다. 하지만 믿을 수 있는가? 하는 문제가 있다. 액면 금액이 크면 이게 정상적인 상품권인지 일일이 확인도 못하고 믿음의 문제이지만 찝찝하다. 특히 사건사고가 워낙 많아서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
물론 이들이 이렇게 좀 더 좋은 조건으로 판매하는 이유는 상품권샵에 상품권을 반대로 판다고 했을 때에는 대략 7% 이상의 수수료를 떼어가기 때문이다.